Posted on Leave a comment

도무스 여행용 접이식 전기포트 하나

상품 전기포트,티포트 도무스 여행용 접이식 전기포트 핫딜 이런상품어때요
오늘 쎄일전가격 에서 쎄일된 가격
원 추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도무스 여행용 접이식 전기포트 상품구매


하나 사두면 여행갈때두고두고 요긴하다 | 미국갈때 가져갔는데..햇반정도 뎁히려는 용도로 가져갔는데..안가져갔음 어쩌나싶었네요..착 접히니깐 부피도 작고 입구가 넓어서 햇반이 거뜬히 들어갑니다..대신 끓는 속도가 좀 느렸는데 미국전압이 110볼트라 낮아서 시간이 걸린것같아요..그리고 미국가실때 이거 필수예요..냉장고랑 전기포트없는 호텔은 첨이네요..미국호텔이 그런곳이 많답니다..아주 요긴하게 쓰고왔어요


여행용으로 굿 | 오뚜기밥 두개 잘 들어가는 사이즈구요 접고 펴는데에 문제없이 아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팔팔 끓는데 까지 8분정도 걸리는데 휴대용이라 이정도는 감안 가능 합니다.


도무스 여행용 접이식 전기포트, 도무스 접이식 전기포트여행가서 완전 유용하게 썼어요
근데 뚜껑 닫히는 곳이 실리콘으로 되어있어 뚜껑이 한번에 잘 안닫혀서 조금 불편했어요


도무스 여행용 접이식 전기포트, 도무스 접이식 전기포트좋아요~
여행가서 너무 사용 잘했어요

근데 110볼트 사용은 되는데 물이 너무 늦게 끓네요


도무스 여행용 접이식 전기포트, 도무스 접이식 전기포트라면 2개까지 가능할듯
실리콘 찜판 내장
접고 펴기도 부드럽고 세척 용이
사견 : 여행시 커피포트에 비해 다용도이며 훨씬 실용적이라 생각함


도무스 여행용 접이식 전기포트 상품구매


Posted on Leave a comment

블루밍홈 베이직 책상 40 입식 1200 제법

상품 책상,테이블 블루밍홈 베이직 책상 40 입식 1200 세일가격 설명해드려요
금일 원가금액 21% 59,300원에서 쎄일된 금액
46,460원 비교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323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블루밍홈 베이직 책상 40 입식 1200 상품구매


제법 견고함 | 인생 첫 자취…

나도 남들 다 하는 화이트 우드 아일랜드 식탁 겸 홈바 머머

그런 기깔나는 책상 하나 가져보고 싶었따…

근데 예쁜건 비싸고 가성비 좋은 건 품절이고

허나 나만의 식탁 로망을 굽힐 수 있는 건 없었따…

혹여나 찾은 괜찮은 제품의 배송을 기다릴 수도 없었따…..

그래서 결국 선택한게 믿고 쓰는 쿠팡 로켓 배송 ! 이거 !!

후기가 너무 개박살나서 마지막 순간까지 고심했지만

혹시라도 합판 깨져서 오면 판매자를 깨버릴 각오를 다지며

나의 운에 맡기기로 했고…

그 결과 나는 김첨지였다… 무슨 말이냐면 운수좋은날…

운이 좋았던 건지 제품에 큰 하자는 없었구여

다리에 스크래치가 좀 나긴 해도

머 밥먹을때 다리로 먹습니까? 판때기만 멀쩡하면 됐찌

안멀쩡한걸 고르자면 이걸 조립하는 내 손?

가구조립이 처음이라 땀 뻘뻘 흘려가며 했는데

특히 육각 렌치 돌릴때가 ㄹㅇ 하이라이트 죽는줄ㅋㅋ

첨 완성하고 보니까 확실히 이 머랄까 존나 오합지졸?

균형도 안맞고 설악산 흔들바위도 이것보단 덜 흔들거릴듯

다시 인내심을 가지고 나사 하나하나 조인 결과

드디어 발란스가 맞는 예쁜 식탁이 됐습니다

다만 조금 놀랐던 건 생각보다 크고 높네여…

그래도 생각보다 견고하고 별 이상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돈 많으면 딴거 사겠지만 가성비 좋은거 찾으면 제격일듯


저렴한 맛에 삿어요~ | 하자 없는 상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당 ^^
일단 설치가 너무 쉬웠어요
둘이서 10분도 안되서 설치했다는 ㅎㅎ
근데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책상자체는 튼튼하지는 않는것 같아요
손으로 흔들면 흔들려요 ㅋㅋ 옆에 다른책상은 엄청 튼튼한데 말이죠
그래도 깔끔하고 저렴한 맛에 잘 구입한듯 싶어요^^


삼만원 낭비하기 +폐기물값 오천원 낭비하기 | ⭐️이번주에 폐기 하기전에 상품평 남깁니다..⭐️
다른사람들이 피해 볼까봐서요

저는 원래 상품평 같은거 잘안남기는데도
너무 별로인 물건이 와서 남깁니다
다른 상품평이 안좋은걸 알았지만 좋은상품평도 있길래 그냥 도박이라고 치고 주문했어요
처음에 왔을때부터 한쪽 나사가 고정이 잘 안되고 다리길이가 안맞아 책상이 덜컹덜컹 했지만 이게 큰가구인지라 다시 반품하기가 귀찮고 신경쓸게 많은것같아서 그냥 썼어요 그런데 흔들거리는게 너무 심각하고 다리 한쪽이 고정이 20% 밖에 안되는 상태인지라
밥상에서 그냥 공부하고 이 책상은 밥먹을때 몇번 썼던것같네요
제가 이집에서 일주일에 하루밖에 살지않아 쓸일도 거의없었는데 이제는 책상이 무너질 지경이어서 누워있는데 큰일날뻔했어요
폐기물 신청하기전에 저처럼 상품평 안좋은데 그냥 시키시는 분 있으실까봐 남겨요….진심 노트북이랑 책 정도도 올려놓기 불안한 정도입니다


가성비 최고 예쁘고 튼튼한 책상! | 저는 뽑기 운이 너무 좋았나봐요! 모서리, 상판 쪽에 스티로폼이 감싸져 있어서 스크래치 하나도 없었고 튼튼한 상태로 와서 무거울 정도였어요!! 상자 뜯고 조립하는데 20분 정도 걸렸고 조립이 어렵지도 않았습니다~ 사용하는데 흔들림 전혀 없이 튼튼하고 상판도 넓어서 물건들을 많이 올려놓을 수 있어요!! 상판 색도 밝은데 따뜻한 컬러라 방 분위기를 엄청 살려줍니다ㅠㅠ 이케아 흰 책상이랑 고민하다가 블루밍홈 제품 샀는데 정말 만족해요…이 가격에 이 정도 튼튼함이라니….다음에 또 책상 살 일이 생기면 이 책상으로 꼭 구매하고 지인들이 물어보면 정말 추천할게요!! 그리고 무거운 책상인데 3층까지 가지고 오시느라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조립 간편. 상판 두곳이 떨어져 나가있어 아쉬움 | 우선 배송은 훌륭함. 가격대비 상풍 만족도도 좋고 조립하는데도 손쉬움. 그러나 제품 하자가 아쉬움. 상판 부분 두곳이 50원 동전 크기만큼 떨어져 나가있어 정말 안타까움.


블루밍홈 베이직 책상 40 입식 1200 상품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