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Leave a comment

블레이져 브랜드|30바이트밖에 오스너 마티인 예가프레소 커피메이커

커피메이커,머신 오스너 마티인 예가프레소 커피메이커
12% 109,000원에서
95,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오스너 마티인 예가프레소 커피메이커 상품구매


30바이트밖에 못써서 길게못남기는게 너무아쉽네요할말많ㅇ | 저는 프로 쿠팡빌런 28세 남자 입니다.

하는일은 작은 무역업체를 운영중이고 주로 노는곳은 이태원 등 서울 각지 유명 핫플레이스 입니다.
저는 주로 연희동 앤트러사*트 카페나 이태원 Apt 커피를 즐겨 마시는 편입니다. (커피맛에 민감,까다로움 ^ㅡ^)
어릴 적 부터 커피와 칵테일 등 음료문화를 사랑하고 관심도 깊은 사람입니다.

이정도로 짧게 자기소개를 하고 해당 제품의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커피원두와 분쇄커피를 모두 사용 가능하고 , 보온기능 , 커피추출양 모두를 한번에 사로잡고도 가격이 10만원이 안됀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인 것 같습니다.

최근 사무실을 이전하면서 손으로 돌려먹는 드립그라인더와 커피 용품들을 폐기처분하고 좀 편하게 마셔보고 싶어서 일주일 정도 상품서칭을 해봤는데 각기 다른 유명메이커들 사이에서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이태리 프랑스 일본 등 여러 나라의 현지 사이트 또한 서칭 해본 결과 제가 위에 언급한 세 가지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 가격도 저렴한 제품중엔 이 오스너 마틴이 최고 인 것 같습니다.

테팔,필립스,드롱기 등등 여러 브랜드들도 각각의 장점이란게 있을테지만 저는 종합적으로 이아이를 선택하였고 후회하지 않습니다.

조작이 매우 간편하고 분리가되는 세척도 편하고 이런걸 10만원도 안하게 판매한다는게 개꿀개이득 아닌가 싶습니다.

1인 가구나 작은 탕비실에 비치하여 삶의 질을 높여보세요…

물양과 원두 put it amount 를 자기 입맛에 맞게 조절하면서 물도, 원두도 몇번 버렸지만 최고의 맛을 찾았기에

제 시간을 들여서 이렇게 짧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사면 후회안합니다. 2020년 2월10일 작성자 Rupert Kim


물붓고원두넣고끝! | 캡슐머신 5년쓰다가
캡슐 처리하기도 찜찜하고 커피값도 들고, 캡슐이 몸에 해롭지 않을까 하는 고민에 오래 검색하다 집에 들였습니다

장점
1. 생각보다 추출시간이 짧다는 점. 다 내리고 마시게 되는 데 까지 5분도 걸리지 않았어요. 일반 드립형 메이커보다 빠른듯
2. 원두를 그대로 쓰니 그라인더 따로 안사도 되고 좋아요
3. 추출 후 바로 보온이 되니 따뜻함이 2시간은 갑니다.
4. 사용 후 바로 세척하면 되니 쓰레기처리도 간단해요
5. 캡슐과 원두값 비교해보면 가성비 굿!

단점
1. 원두 그라인드 시 소음이 나긴 해요. 생각보다 크진 않았지만 일반 믹서기 정도는 나요.
2. 찌꺼기 처리 때 조금 귀찮아요. 원두가 젖어있어서 완전히 떨어지지 않아 물로 씻어내야해요.
3. 마지막잔에는 커피가루가 아주 미량이지만 남네요
4. 처음 사용시에는 고무냄새가 좀 납니다.

필**와 무척 오래 비교하고 샀지만… 생각보다 가성비 좋구요
에스프레소를 좋아하시는 분은 다소 밋밋한 커피맛이 날테지만 그냥 아메리카노 드시는 분은 잘 사용하실 수 있을듯요.


너무 맘에 들어요~가격대비 최고 입니다~ | 디자인도 예쁘고 사용법도 간단하고 무엇보다 세척면에서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거 같아서 구매했어요~알람기능도 있어서 아침에 커피향에 일어나면 좋겠다 생각났고 원두는 분쇄형과 원두자체를 구매해서 갈아서 먹을수 있게 되어있어서 그것 또한 마음에 들어서 홀빈 원두 사서 갈았어요~ 갓로스팅한 제품을 구매한거라 커피향이 너무 좋더라고요ㅠㅠ 이게 바로 홈카페에 매력인가 하면서 원두 가는 버튼을 눌럿더니 머신에서 드릴 수준의 소음이ㅠㅠㅠ일반 믹서기 보다 더 시끄러운거 같아요ㅜㅜ(믹서에도 원두를 갈아 봤더니 소음은 더 적긴한데 확실히 맛이 예가프레소 머신으로 갈아서 내린것 보다 맛과 향이 덜 하네요ㅠㅠ 그리고 커피 비율을 모르겠어요ㅜㅜ 제품은 나름 만족스러운데 아직 많이 안써봐서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네요ㅠㅠ 물8 정도에 원두 8스푼 정도하면 괜찮은거 같아요.. 싱거우면 답이 없지만 찐하면 물을 더 타면 되니깐요!!


오스너 마티인 예가프레소 커피메이커, CM6628T디자인이깔끔하고좋아요!
일단매번원두를따로갈아서커피메이커로
옮기는귀찮은일하지않게된게가장큰이득입니다
물채우고원두넣고버튼누르면되니까요~
영구필터는간편해서좋은데찌꺼기가약간남는게흠이죠
그래도크게지장없더라구요
만족합니다!!!!!!!!


오스너 마티인 예가프레소 커피메이커, CM6628T디자인도 깔끔하고 성능도 아주 만족합니다
설명서에 적힌 대로 2회 정도 세척해서 사용해보니 플라스틱 냄새는 거의 나지
않았습니다~ 원두는 다 떨어서 구매해서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커피향도 더 좋아진것 같고 너무 만족합니다

커피머신 필요한 지인에게 자랑할까 합니다


오스너 마티인 예가프레소 커피메이커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